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자동차 이야기

2020 아우디Q7 라인업 성능 비교

by 핑크맨 2021. 4. 22.



아우디 SUV Q7 히스토리

 

오늘 이야기할 아우디 Q7은 폭주하고 있는 폭스바겐 그룹 내 SUV의 모회사입니다. 자회사를 거느린 대기업의 MLB-evo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이 플랫폼은 더 날렵한 2 열 아우디 Q8과 벤틀리 Bentayga라는 영국의 사랑스러운 아이인 포르셰 Cayenne과 이탈리아의 자식인 람 보그 기니 우루스를 탄생시킨 훌륭한 모회사입니다. 또한 고성능을 자랑하는 SQ7 모습에서 아우디의 가장 큰 크로스 오버는 아마도 가장 다재다능한 유틸리티 차량이라고 해도 무방할 것입니다.


SQ7 테스트카의 무게는 5,311 파운드였습니다. 정지 상태에서 단 3.5 초만에 60mph까지 달렸다는 것 또한 놀라운 테스트 결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113 mph의 트랩 속도로 12.0 초 만에 1/4 마일을 질주한 것과 같습니다. 이는 7700 파운드를 견인하는 차량의 놀라운 성능 수치입니다. 또한 세 줄의 안락하고 편안한 좌석, 놀라운 견인력, 완전히 고요한 승차감, 현대 자동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기술을 장난감 다루듯 갖추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우디 Q7 라인업의 장점

 

엄청난 속도로 빠르고, 아름다운 승차감, 멋있고 절제된 디테일이 핵심입니다. Q7 라인업은 모든 MLB-evo 기반 차량 중에서 최소한의 쾌활함과 최소한의 쾌활함 둘 다 갖추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플랫폼에는 아우디 엔지니어링의 모든 특징을 담고 있습니다. 세로 방향으로 장착되어 있는 엔진은 앞 차축 라인 앞으로 매달려 있으며 ZF 8 단 자동 변속기와 Quattro 4 륜 구동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서스펜션은 전방 및 후방 멀티 링크 배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르셰, 벤틀리, 람보르기니 버전은 모두 아우디 기본 공식에 공상화된 리프들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따지고 보면 아우디 Q7은 본질적인 MLB-evo로, 이 새시의 특징을 대체로 여과 없이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우디  Q7 모델의 기술적 능력치

 

아우디의 모든 Q7 모델은 업데이트 된 스타일링으로 조정되었고 더 많은 기술이 가미되어 수정된 인테리어를 포함하는 2020년 모델을 위해 재탄생되었습니다. 기본 라인인 Q7 45 모델은 248 마력의 터보 차저 2.0 리터 인라인 4로 구동되며 Q7 55는 현재 335 마력 터보 3.0 리터 V-6을 채용하여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SQ7 (및 SQ8)은 아우디의 뛰어난 트윈 터보 차저 4.0 리터 V-8을 통해 놀라운 500 마력과 568 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달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아우디가 다른 모델 중에서 S8 세단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엔진인 것입니다. 또한 이 V-8의 버전은 Bentayga 및 Urus와 함께 리핑 Cayenne Turbos를 포함한 다양한 포르셰에도 나타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설명하자면 이 엔진은 414 마력, 641 마력으로 적은 양을 만들었지만 기본적으로 전부 헝가리에서 조립한 동력 장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의 Q8 라인업에는 V-8의 출력을 591 마와 590 파운드-피트로 향상하는 더 높은 성능의 RS Q8 변형이 포함되어 있지만 SQ7은 더 많은 추력을 원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